창원시, 21~25일 창원사랑상품권 네이밍 선호도 조사 실시. , 시 홈페이지서 온라인 설문조사, , 창원시(시…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20-02-21 16:46본문
[창원시 : 박광근 기자] 창원시, 21~25일 창원사랑상품권 네이밍 선호도 조사 실시.
시 홈페이지서 온라인 설문조사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창원사랑상품권 네이밍 공모전 출품작에 대한 시민 선호도 조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시는 발행 중인 창원사랑상품권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로 공감대가 형성되고, 조속히 정착하기 위해 지난 16일까지 14일간 전 국민을 대상으로 네이밍 공모를 실시했으며, 1,088건의 새로운 이름이 제안됐다.
시는 이 중 공모형식에 맞지 않거나 중복된 네이밍을 제외한 647건의 제안에 대해 내부 심사를 거쳐 30건을 선정했으며,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1차 선정작에 대한 온라인 선호도 조사를 21일부터 25일까지 실시한다.
선호도 조사는 창원시청 홈페이지 뉴스카드 또는 창원시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고 1인당 3개의 선호안을 선택할 수 있다. 향후 이번 시민 선호도 조사와 2차 심사를 실시하여 최종 네이밍을 선정할 계획이다.
박진열 경제일자리국장은 창원사랑상품권에 대해 많은 시민들이 관심을 가져줘 고맙다며,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로 사랑받을 수 있는 네이밍이 선정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트창원광역일보 : 박광근 기자 coo1318@bestdaily.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