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복지 | 창원시, 2월 1일부터 구직 청년에 면접정장 무료 대여 실시, , 창원 거주 고교졸업예정자 및 만34세 이하, , …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20-02-03 11:02본문
[창원시 : 박광근 기자] 창원시, 2월 1일부터 구직 청년에 면접정장 무료 대여 실시
창원 거주 고교졸업예정자 및 만34세 이하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2월 1일부터 면접을 앞둔 구직 청년들에게 면접정장을 무료로 대여하는 사업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지원대상은 창원시 거주 고교졸업예정자 및 만34세 이하의 청년이다.
온라인(창원시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대여 가능하며, 대여품목은 남자 자켓, 바지, 셔츠, 넥타이, 벨트, 여자 자켓, 스커트, 블라우스, 벨트다.
대여기간은 1회당 3박4일간이며, 1인 최대 대여횟수는 4회로 제한하고 있다.
대여 가능 품목 및 이용 절차 등 자세한 정보는 창원시청 홈페이지(분야별정보 바로가기→일자리→일자리지원사업→면접정장무료대여)를 참조하거나 창원시청 일자리창출과 청년정책담당(225-3374)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상석 일자리창출과장은 청년 구직자들이 면접정장 무료 대여 사업을 통해 면접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줄일 수 있고, 좀 더 다양한 곳에 면접을 통하여 적성에 맞는 직장에 취업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 청년들의 취업을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베스트창원광역일보 : 박광근 기자 coo1318@bestdaily.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