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복지 | 창원시, 창원복지박람회 준비 본격 돌입, ,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4일 시청 제3회의실에서 2020 창원복지박람회 성…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20-02-05 13:53본문
[창원시 : 박광근 기자] 창원시, 창원복지박람회 준비 본격 돌입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4일 시청 제3회의실에서 2020 창원복지박람회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2020 창원복지박람회 추진 TF팀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TF팀 총괄 팀장에는 주용수 진해노인종합복지관 부관장이 위촉되어 앞으로 4개월간 TF팀을 이끌어간다.
TF팀은 공공의 복지와 민간의 사회복지전문가들이 직접 참여하여 창원복지박람회의 기획에서부터 무대, 부스 배치, 프로그램 운영, 행사 진행 등 창원복지박람회의 시작에서 종료 시까지 직접 발로 뛰며 시민에게 친숙하고 재미있는 복지를 박람회에 고스란히 담아낼 예정이다.
창원복지박람회는 시민에게 창원의 복지를 보다 쉽고 재미있게 알리고 사회 복지기관, 단체들의 소통과 사회복지증진을 위해 2008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2020 창원복지박람회는 오는 6월 2일 창원컨벤션터에서 열릴 예정이다.
창원시가 주최하고 창원시지역사회보장 협의체가 주관한다.
주용수 2020 창원복지박람회 추진 TF팀장(진해노인종합사회복지관 부관장)은 이번 박람회는 예년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내용으로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행사 기획에서부터 준비과정 하나하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시영 복지여성국장은 2020 창원복지박람회 성공적 개최를 위해 TF팀에 참여해주신 위원님들께 감사하다며, 올해도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더 많은 복지정보를 제공하여 즐겁고 유익한 복지박람회가 될 수 있도록 협조를 당부 드린다고 전했다.
베스트창원광역일보 : 박광근 기자 coo1318@bestdaily.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