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 선행정보 | ‘제18회 후원회 장학금 전달식 및 복지증진대회’개최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18-01-19 10:19본문
“나누면 행복합니다 ❤”
‘제18회 후원회 장학금 전달식 및 복지증진대회’개최
사단법인 경남지체장애인협회 창원시창원지회 후원회 주관 ‘제18회 후원회 장학금 전달식 및 복지증진대회’가 18일 관내 창원시립 곰두리국민체육센터 체육관에서 안상수 시장을 비롯한 시·도의원, 장애인 단체장, 유관기관장, 장애인가족 등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이 후원행사는 생활이 어려운 장애학생 및 장애인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해 학비에 보태게 함으로써 사회적으로 자립할 수 있는 여건 조성과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통합의 분위기를 만들고자 진행돼 왔다.

경남지체장애인협회 창원시창원지회 후원회는 그동안 대학생 등 427명에게 3억4천여 만원의 장학금과 생활안정자금 7천여 만원이 전달됐다.
안상수 창원시장은 어려운 가정의 자녀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더 열중할 수 있도록 따뜻한 나눔을 준 서준수 후원회장을 비롯한 후원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한 후 “장애인들이 더 살기 좋은 창원시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오늘 이 행사가 우리사회 장애인들에 대한 관심과 이해가 넓어지는 계기가 되고, 여러분들이 장애인과 장애인가족에게 꿈과 용기를 준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표한 뒤 “앞으로도 우리사회 구성원들이 더 많은 지원과 관심을 가져줄 것”을 당부했다.
베스트신문사 창원광역일보 : 이광우기자 lgw8688@bestdm.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