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안전 | 창원시, 진해해양공원서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총력, , 열화상카메라, 손소독제 구비 등 강력 대응 조치, , …
페이지 정보
기사승인 작성일20-02-04 13:53본문
[창원진해구 : 최덕수 기자] 창원시, 진해해양공원서 코로나바이러스 예방 총력
열화상카메라, 손소독제 구비 등 강력 대응 조치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3일 오후 진해해양공원을 방문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현장 대응체계를 점검했다고 밝혔다.

최인주 해양수산국장은 진해해양공원 내 솔라타워, 어류생태학습관 및 해양생물테마파크 등을 둘러봤다.
전 직원 감염예방교육을 실시하고 손소독제 구비 및 감염병 예방 행동수칙 안내문 게시 등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유입 차단 대응을 철저히 할 것을 당부했다.
창원해양공원 솔라파크 내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모니터링용으로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 운영해 입장객의 체온을 전수조사하고 있으며, 발열 의심자가 발생할 경우 즉시 병원진료를 안내하고 귀가 조치하는 등 대응할 계획이다.
또 진해해양공원 전시관의 방역 활동을 강화하고 솔라파크 전시동에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예방 홍보 영상물을 방영하고 있으며, 전시관 내 곳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 홈페이지에 감염예방 행동수칙을 홍보하여 감염증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베스트창원진해일보 : 최덕수 기자 coo73@bestdaily.co.kr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